상품 후기

뒤로가기
제목

닥터제이코스 직원A의 리얼 후기!

작성자 Dr.JCOS(ip:)

작성일 2022-04-20

조회 321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👩‍💻닥터제이코스 직원 A(20대, 여)의 리얼 후기!


제품명 : 에스비랩 인텐스 레스큐 하이드로필 앰플 세럼


💬 하이드로필은 저의 원픽 앰플 세럼이에요. 처음 써보자마자 '이건 알려야 해..!!!'하는 열정이 불타올랐답니다. 

집에서 데일리로도 쓰고 있고 회사에서도 피부가 건조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!

제 책상 한편에 닥터제이코스 8종을 모두 세워뒀는데요. 그중에서 제일 손이 많이 가는 게 하이드로필 앰플 세럼이랍니다.


[피부 타입 : DRFT]

온라인 피부 측정 하러 가기 : http://www.drjcos.com/lab/online-skin-check#!/chapter1

-> T존 제외 건조한 피부(복합성)로 평소 수분 위주의 제품을 사용, 물 같은 액체 제형보다는 점성 있는 제형을 선호하는 편

->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있어 피부가 예민하지 않은 편

-> 스킨케어 단계 : 스킨 2번 레이어링 - 앰플 2번 레이어링 - 크림


하이드로필은 집에서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는데요.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은 물론이고 전체적인 피부 결이 개선되는 게 느껴졌어요.

수분을 채워주는 것뿐 아니라 데일리 각질 케어, 전체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좀 더 빠르고 확실하게 제품의 효과가 보였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.


저는 피부가 건조해 토너와 앰플 모두 각각 2번씩 레이어링 해주고 있는데요. 피부가 많이 건조하지 않으신 분들, 피부에 유분이 많으신 분들은 한 번만 사용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. 이런 분들은 토너 스킵하고 하이드로필 하나만 사용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!


하이드로필의 사용감은 굉장히 깔끔합니다. 얼굴에 펴 바른 후 두드려주면 흡수가 깔끔하게 돼서 피부 겉에 남는 게 없어요. 흡수도 빠르게 되는 편이고요. 레이어링 하기에도 부담이 없어 깔끔한 사용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. 저는 평소에 제품을 사용할 때 마무리감/사용감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었는데 하이드로필을 쓰고 흡수가 빠르고 깔끔하다는 게 뭔지 알겠더라고요..! 그렇다고 가벼운 느낌은 아니었습니다. 좋은 성분들을 많이 넣은 만큼 약-간의 묵직함은 느껴졌어요. 그렇지만 사용감 자체가 워낙 깔끔해서 부담스러운 묵직함은 아니고 피부에 뭐가 채워지는 느낌의 묵직함이랄까요..?


사람들이 하이드로필 좋은 거 알아줬으면 하는

하이드로필에 진심인 직원 A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🙌


Let's be beautiful everyday!


첨부파일 자사몰 후기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